OST, lagu Tema Drama Korea Protect The Boss Video, mp3


Protect the Boss MV - "Let Us Just Love" (drama OST)

Artist: A Pink (에이핑크)
Title: Let Us Just Love (보스를 지켜라)
Protect The Boss OST (수목드라마 OST)

=====HANGUL=====
credit: romanization@wordpress

또내가뭘 (내가뭘) 내가뭘 (내가뭘)
내가뭘 잘못했니 (니~이이이)
툭하면 삐지고 (삐져서) 지치고 (지치는)
내맘을 알아줘

(있잖아 Baby) 너 뿐인걸 내가슴뛰게하는 한사람
(알잖아 Baby) 나도 오직 너뿐인걸

우리그냥 사랑하게해주세요 둘이싸우지않게

0 comments